‘돌싱글즈2’ 유소민, 재혼과 동시에 임신 겹경사 “푸른 뱀띠맘 됐어요”

‘돌싱글즈2’ 유소민, 재혼과 동시에 임신 겹경사 “푸른 뱀띠맘 됐어요”

TV리포트 2025-01-14 09:30:23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돌싱글즈2’ 유소민이 지난 11월 재혼에 이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유소민은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고백할 게 있다. 눈치 채신 분들도 많겠지만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 지난해 11월 작은 결혼식을 올렸다”면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축하해 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다. 초대하지 못해 따로 말씀드리기 어려워 이야기하지 못했던 분들, 너무 늦게 소식을 전해 죄송하다. 응원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살겠다”며 인사도 덧붙였다.

유소민은 또 “그리고 저, 임신 7주차 예비 엄마가 됐다. #임밍아웃 #푸른 뱀띠 맘”이라고 적으며 임신 사실을 알렸다.

한편 지난 2021년 MBN ‘돌싱글즈2’로 얼굴을 알린 유소민은 지난해 6월 남자친구와의 재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유소민은 “항상 내가 우선이고 이런 게 사랑 받는 거라는 걸 느끼게 해주고 배려 해주는 사람. 장거리 연애 임에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출 퇴근 힘들다고 퇴근이라도 편하게 하라며 집까지 데려다 주는 모습에 이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한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유소민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