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서러운 짝사랑러 등극 "저랑 만난 적 있잖아요"

'놀면 뭐하니?' 이이경, 서러운 짝사랑러 등극 "저랑 만난 적 있잖아요"

비하인드 2025-01-11 16:34:19 신고

3줄요약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누군가의 기억 속 잊혀진 존재감으로 웃음을 안긴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겨울을 대표하는 목소리들과 함께 ‘윈터송’을 부르는 모습이 그려진다. ‘귀 호강’을 유발하는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13월의 크리스마스 같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이이경은 게스트들과 구면인데도 초면 같은 재회의 현장을 만든다. 이이경은 오래전 만난 적 있는 게스트에게 내적 친밀감을 느끼지만, 그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으며 이이경을 기억하지 못해 웃음을 안긴다.

이이경은 “저랑 만난 적 있잖아요?” “왜 기억 못 해요?”라고 게스트의 손을 꽉 잡은 채 구체적인 장소까지 말하며 기억을 소환하려 한다. 하지만 어색하게 손을 잡은 상대는 이이경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지 못하고, 멤버들은 “이경이 또 짝사랑했네” “이경아 모두가 너와 같지 않아”라고 놀린다.

그 와중에 또 다른 게스트가 “저한테도 아까 ‘오랜만이에요’라고 인사했다. 근데 우린 초면이다”라고, 이이경의 안타까운 짝사랑 폭로를 더한다. 이이경은 억울해하며 함께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언급하는데, ‘극딜’을 당하고 무너진 이이경의 모습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이경의 굴욕에 즐거워하던 유재석은 같이 프로그램을 했던 게스트들을 기억하지 못해 원성을 듣는다. 민망함에 숨을 곳을 찾는 유재석의 모습이 웃음 폭발 현장을 궁금하게 만든다.

유재석, 이이경의 기억 소환 현장이 그려질 MBC ‘놀면 뭐하니?’는 1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