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종서가 고급스러운 A라인 스커트 룩으로 독보적인 비율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을 매치해 우아함과 당당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사진 속 전종서는 화이트 니트 폴로 셔츠와 블랙 A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A라인 스커트는 허리부터 자연스럽게 퍼지는 실루엣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지만, 그녀의 황금 비율 골반 라인은 여전히 돋보이며 감탄을 자아낸다.
롱부츠와의 조합은 그녀의 각선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스커트 아래로 드러난 슬림한 다리와 롱부츠의 매치가 전종서의 독보적인 비율을 완성하며, 단순한 룩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더했다.
여기에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모노그램 백과 화이트 모노그램 백을 포인트로 더해 발랄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살렸다. 심플한 듯 보이지만 디테일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세련된 감각이 그녀의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빛나게 한다.
전종서는 이번 스타일링으로도 그녀만의 독창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어떤 룩을 입어도 감출 수 없는 황금 비율의 골반 라인과 당당한 태도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심플한 아이템을 활용해도 돋보이는 그녀의 매력은 전종서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보여주며,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