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 동네북 된 한그루에 “친엄마 찾아”…나영희 ‘가짜 딸’ 계획 동참? (신데렐라)[종합]

최상, 동네북 된 한그루에 “친엄마 찾아”…나영희 ‘가짜 딸’ 계획 동참? (신데렐라)[종합]

TV리포트 2025-01-09 11:44:28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신데렐라 게임’ 최상이 온갖 수난을 당하는 한그루에게 친엄마를 찾아보라고 조언했다.

9일 KBS2TV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에선 진구(최상 분)가 여진(나영희 분)의 ‘가짜 딸’ 만들기 계획에 결국 동참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나는 진구에게 꼬리를 쳤다는 누명을 씌우며 명지(지수원 분)에게 맞은 것으로 모자라 진구의 엄마 방울(김혜옥 분)에게서는 “걱정돼서 하는 말인데 우리 진구 곧 결혼하는데 괜히 오해할 일 안 만들었으면 한다”라는 말까지 들어야했다. 이에 하나는 “내가 동네북인가. 나도 엄마아빠 계셨으면 혼자 당하게 안 두셨을 텐데”라며 서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나는 진구에게 자신의 일에 관여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했지만 애써 아무렇지도 않아하는 하나를 보며 자신의 마음이 움직이는 것을 멈추지 못했다. 그는 “그러고 싶은데 은총이 문제도 그렇고 폭행 사건도 그렇고 신경을 끌 수가 없네요”라고 말하며 하나에 대한 마음이 커지고 있음을 엿보게 했다. 

이어 하나가 혼자 놀이터에서 트램폴린을 타며 “내가 동네북이야? 윤세영 너만 엄마 있냐? 나도 엄마 있다”라고 외치는 것을 목격하며 가슴아파했고 핫팩을 놓고 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하나는 “이런 것도 하지 말라구요”라며 자신의 마음 역시 흔들리는 것을 감추지 못했다. 

폭행상해 사건으로 고발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명지는 여진을 찾아가 “고발 취하하라고 이야기 해달라”고 하소연했다. 이에 여진은 “사과부터 했어야지. 애초에 왜 폭행을 해? 회사에서 그런 일이 일어났으니 당연히 조치를 취해야지”라며 “안 되면 무릎이라도 꿇어”라고 말하며 명지를 향해 차가운 모습을 보였다. 여진은 하나와 명지를 불러 두 사람 사이를 중재했고 가볍게 나서지 않는 하나의 인품을 마음에 들어 했다. 

하나는 “사과 받아들이고 합의서 쓰겠다”라며 합의금 대신 윤세영(박리원 분)과 업무적으로 분리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여진은 윤세영을 호텔 리조트로 파견 보내겠다고 말했다. 이에 명지는 세영에게 이를 알렸고 구지석(권도형 분)과 함께 일하게 됐단 소식에 “설마 구지석 다 계획이 있었던 거야?”라며 자신의 마음을 흔들었던 지석의 행동을 의미심상하게 돌아봤다. 

진구는 엄마가 없는 설움에 힘들어하는 하나를 안쓰럽게 바라봤다. 여진은 친손자인 은총(김건우 분) 데려오기 위해 하나를 자신의 딸로 삼을 계획을 꾸몄지만 진구는 이를 반대해왔던 바. 여진은 자신이 엄마가 되어 하나의 보호자가 되어주고 친손자 은총이도 자연스럽게 곁에 둘 수 있지 않느냐고 주장했던 것. 

진구는 자신의 엄마에게까지 아픈 소리를 듣고 풀죽은 하나에게 자신의 엄마와 세영의 엄마가 했던 행동을 대신 사과했다. 이에 하나는 자신이 엄마가 없는 것은 사실이라며 슬픔 어린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진구는 하나도 친모를 찾으면 되지 않느냐며 “친엄마 찾아본 적 있어요? 찾아볼래요? 구하나 씨 낳아준 엄마?”라고 물으며 하나를 놀라게 만들었다. 

진구가 하나를 ‘가짜 딸’로 만들려는 여진의 계획에 결국 동참한 가운데 하나의 운명이 앞으로 어떤 격랑에 빠져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신데렐라 게임’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