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도 전에 싸늘…예고편 공개에 여주인공 연기력 비난 쏟아진 '한국 드라마' (+영상)

방영도 전에 싸늘…예고편 공개에 여주인공 연기력 비난 쏟아진 '한국 드라마' (+영상)

위키트리 2025-01-09 11:40:00 신고

3줄요약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여주인공 역할을 맡은 블랙핑크 지수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뉴토피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는 박정민과 지수 (왼쪽부터) / 연합뉴스

좀비 아포칼립스와 러브코미디가 만나 이른바 좀콤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내세운 쿠팡플레이의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박정민)과 고무신 영주(지수)가 좀비에 습격 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지수는 극중 곰신이자 입사 한달차 신입사원 강영주 역을 맡았다. 연기파 배우로 알려진 박정민과 로코 호흡을 선보인다.

지수는 JTBC ‘설강화’ 이후 3년 만 연기 복귀다. 당시 지수는 정식 데뷔작부터 주인공을 맡았지만 어색한 연기력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지수는 지난 7일 열린 ‘뉴토피아’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주목을 받는 만큼 부담감이 있지만, 그 부담감이 좋은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촬영장에서 망설임 없이 감독님, 주변 배우들에게 물어보며 도움을 받았고 열심히 준비했다.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평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작품이 공개되기 전부터 연기력 논란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7일 오픈된 1차 예고편에서 짧게 등장한 지수의 연기를 두고 부정적인 평가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누리꾼들은 “얼굴은 완전 배우상인데 타고난 목소리가 연기랑 안어울리는 것 같다”, "배우는 보이스가 반은 먹고 들어가는데 목소리는 어떻게 못하는거다", "연기 천재 박정민이랑 같이 연기하니까 더 연기를 못하는 것 같다"등 냉정한 평가를 내놓고 있다.

한편 "생각보다 더 코믹물 같아서 기대되긴 한다", "예고편만 봤는데 완전 기대된다", "2월 7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응원한다" 등 긍정적인 반응도 있다.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뉴토피아’는 오는 2월 7일 오후 8시 공개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