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31일까지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롯데온에서 매일 단 하나의 주인공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주는 행사로, 매해 참여하는 브랜드의 일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이번 패션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26개 브랜드의 약 70억 규모 물량이 최대 70% 혜택가에 준비된다. 특히 지난 해에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 참여하지 않았던 13개 브랜드가 신규로 합류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롯데온은 패션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 '패션실'을 신설하고 '패션전략팀'을 따로 꾸렸다. 패션실은 롯데온에서 가장 큰 매출 비중을 가지고 있는 조직이다. 패션전략팀의 경우 4개의 패션 영업조직을 아우르며, 경쟁력 있는 행사 및 콘텐츠 개발, 신규 셀러 발굴 등을 목적으로 조직됐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헤지스, 온앤온, 캉골 등 패션브랜드와 구찌, 프라다, 버버리, 골든구스 등 명품브랜드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첫날 진행한 마인드브릿지는 지난해 일 최고 매출 기록을 또 다시 갈아치웠다. 지난해 브랜드 판타지 행사로 일 최고 매출을 올린 보테가베네타, 나이키 등도 다시 출사표를 던졌다.
김영준 롯데온 패션전략팀장은 "지난해 기후와 경기침체, 연말 어수선한 분위기로 패션업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웠던 것은 사실"이라며 "새해를 맞아 인기 패션 브랜드 아이템을 최고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