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5] 한종희 "업그레이드 AI 적용 갤럭시 나온다"… 최태원 "또 바꿔야겠네"

[CES 2025] 한종희 "업그레이드 AI 적용 갤럭시 나온다"… 최태원 "또 바꿔야겠네"

머니S 2025-01-09 08:00:00 신고

3줄요약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이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 센트럴홀에 마련된 삼성전자 전시고나을 둘러보고 있다. / 사진=이한듬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이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 센트럴홀에 마련된 삼성전자 전시고나을 둘러보고 있다. / 사진=이한듬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 센트럴홀에 마련된 삼성전자 전시관을 참관했다.

최 회장은 이날 SK그룹 부스 투어를 마친 직후 곧바로 삼성전자 전시관으로 이동했다. 전시관 참관에는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 이형희 SK수펙스 커뮤니케이션위원장, 최 회장의 조카인 최성환 SK네트웍스 총괄사장 등이 함께했다.

삼성전자에서는 DX부문 대표이사인 한종희 부회장이 직접 최 회장을 맞이하며 전시관 곳곳을 안내했다.

최 회장은 초연결과 초개인화를 통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홈AI 솔루션과 신제품 등을 관심있게 살펴봤다.

모바일 존을 둘러보던 중 한종희 부회장은 최 회장에게 "갤럭시S25를 22일 론칭하는데 기존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AI가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최 회장은 "또 바꿔야겠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 회장은 25분여간 삼성전자 부스에 머물며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둘러봤다. 부스 투어를 마친 직후 한종희 부회장은 최 회장에게 "삼성이 거래선들 을 위한 프라이빗 코스를 운영을 하고 있는데 (최태원)회장님께서 워낙 바쁘시니까 여기서(진행했다)"고 언급했다.

이에 최 회장은 "시간이 되면 들리겠다"고 답변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