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4월 결혼을 앞둔 박현호와 은가은의 웨딩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6회에서는 박현호와 은가은이 4월 결혼이 임박하며 웨딩 촬영 사진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스튜디오에서는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새해 인사가 전해졌으며 이승철은 "좋은 소식이 너무 많다"며 1월 아내가 출산 예정으로 축복을 앞둔 심형탁, 4월에 결혼식을 올릴 박현호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종민은 "준비가 잘 되고 있냐"는 질문에 "잘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이승철이 "얼굴이 궁금하다"고 하자 "따로 한번 보여드리겠다"며 약속했다.
이에 문세윤은 "카메라 30대가 같이 갈 거다. 잘 피해 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웨딩 촬영 사진을 위해 4월의 신랑 박현호는 턱시도를 입었고, 4월의 신부인 은가은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이를 본 박현호는 "너무 예쁘다. 공주님 같다"며 사랑에 빠진 눈빛을 보였고, 두 사람은 입맞춤을 하며 행복한 순간을 만끽했다.
웨딩 촬영을 마친 박현호는 "예쁜 너를 보니까 (마음이) 뜨거워지더라"며 당시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19금 '원경' 차주영→이이담, 연속 파격 노출…♥이현욱 혐관에 분노 '활활'
- 2위 '살림남' 출연 이희철 사망…유족 "심근경색으로 갑작스레"
- 3위 송민호 '부실복무 의혹'에 팬덤 분열 조짐→트럭 시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