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204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소고기 전골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 '에서 '생생정보'팀은 '몬스터팩토리 키즈' 합창단을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소고기 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에 위치한 '목육탕'은 소고기 전골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소고기 전골은 진하고 매콤한 국물이 특징이다. 소고기의 고소하고 진한 육향이 국물에 배어들어 깊은 맛을 자아내며 매운 고추와 다양한 향신료가 더해져 칼칼하고 얼큰한 풍미를 선사한다.
국물 속 소고기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각종 채소와 함께 먹으면 고기의 풍미와 채소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다.
1744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목육탕'은 오전 11시 30분~오후 11시 30분 영업하며 오후 3~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 '생생정보'팀은 코미디언 박성호와 함께 강원도 삼척시로 떠난다.
'하이원 추추파크', '바다횟집 (곰치국)', '강원종합박물관'을 차례대로 방문해 삼척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 '생생정보' 팀은 대나무 숲에서 행복한 어느 부부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마지막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 팀은 뺑소니 피해자를 지킨 영웅에 대해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204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