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 출격! “다나카 잘 나가서 배 아파”

‘미스터트롯3’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 출격! “다나카 잘 나가서 배 아파”

더포스트 2025-01-08 17:20:00 신고

3줄요약

'미스터트롯3'다나카소속사대표김홍남이출격한다.

1월9일(목)밤10시방송되는TVCHOSUN'미스터트롯3'에서는무엇을상상하든그이상을보여줄혹독한마스터오디션이그려진다.'미스터트롯3'는대한민국에트롯신드롬을일으킨원조트롯오디션.목요일전체프로그램가운데시청률1위를차지하는가하면,지난2회방송최고시청률은무려16%까지치솟으며트롯명가의압도적위엄을과시했다.

이날방송되는'미스터트롯3'3회에서는시청자들의텐션을한도초과로끌어올릴마스터오디션현장이공개된다.예상치못했던참가자의등장은물론,충격그자체의무대가또한번역대급화제를일으킬예정.

그런가운데,천만부김홍남이무대위에올라포복절도입담으로현장을초토화시킨다.부캐끝판왕'다나카'의소속사대표인김홍남은"제가다나카보다훨씬더매력적이고섹시하다.다나카가잘나가니까배아프다"라고'미스터트롯3'에출전한이유를전해마스터들을박장대소하게만든다.

이어김홍남은장윤정마스터를향해"연우,하영이만키우지말고날키워요"라는도발적인멘트로장윤정을빵터지게한다.김홍남의파격도발에대한장윤정마스터의반응은어땠을까.김홍남은소속가수다나카를능가하는무대를선보일수있을지본방송이기다려진다.

지난주뜨거운화제를일으킨'천록담'이정의무대도공개된다.트롯가수'천록담'으로새롭게태어난이정.지난주방송말미천록담의무대에이경규마스터가눈물을흘리는모습과함께,알쏭달쏭한마스터들의반응이포착돼합격결과에궁금증이집중됐던바.과연천록담은마스터들의마음을사로잡고본선진출에성공할수있을까.

이모든것을확인할수있는TVCHOSUN'미스터트롯3'는1월9일(목)밤10시시청자들을찾아간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터트롯3’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