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배우 송혜교가 '유퀴즈'에 출격한다.
8일 방송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75회에는 송혜교가 무려 2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다.
28년 내내 톱스타 인생을 걸어온 송혜교는 정말 떨린다는 소감과 달리 숨겨둔 개그 욕심과 막힘없는 토크로 송직진이라는 수식어를 얻는다.
유재석이 과거 자신에게 한 턱을 쐈던 추억의 에피소드를 비롯해 핑클 이진과 은광여고 얼짱으로 불린 학창 시절, 김혜수부터 수지까지 소문난 연예계 인맥왕이 될 수 있었던 숨겨진 비결을 공개해 흥미를 더한다.
초면인 조세호를 향한 깜짝 결혼 선물을 비롯해 '유퀴즈' 제작진까지 챙긴 훈훈한 미담이 전해져 관심을 모으기도.
17살 교복 선발대회 대상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28년째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혜교의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20대, 30대, 40대를 거치며 느낀 연기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과 더불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부터 '가을동화', '올인', '더 글로리'까지 수많은 인생작들의 비하인드도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신을 둘러싼 가십과, 사실과는 다른 루머에 마음고생 했던 솔직한 심경 고백과 함께 현재의 송혜교를 만든 5년 수행의 정체도 들어볼 수 있다.
"송혜교 토크 늪에 빠진다"라는 유재석의 극찬 속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 없는 여자 송혜교, 인간 송혜교, 배우 송혜교의 이야기는 8일 오후 8시 45분 '유퀴즈'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환자 사망 사고→♥하니와 결혼 연기' 양재웅, 알고보니 200억 대 자산가 [엑's 이슈]
- 2위 '19금 루머' 고경표, 법적 대응에 본인 등판까지…제대로 칼 갈았다
- 3위 송민호 '부실복무 의혹'에 팬덤 분열 조짐→트럭 시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