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한독은 설 명절을 맞아 가정용 의료기기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독의 의료기기 브랜드 ‘바로잰’은 2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독몰’과 한독의 자사몰 ‘일상건강’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로잰은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핏’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로잰핏’은 실시간으로 혈당 수치와 혈당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연속혈당측정기다. 최대 15일 사용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UI/UX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바로잰케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자녀가 부모의 혈당을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자가혈당측정기 ‘바로잰II’와 소모품을 포함한 혈당측정기 풀세트에 자동전자혈압계 ‘바로잰 펄스’를 추가로 구성한 ‘바로잰 가정용 의료기기 세트’도 판매한다. ‘바로잰II’는 0.5㎕ 소량의 혈액으로 5초 만에 쉽고 빠르게 혈당을 측정할 수 있다. ‘바로잰 펄스’는 혈압 측정 결과 및 모든 조작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 고령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독의 프리미엄 커큐민 ‘테라큐민’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독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테라큐민’은 커큐민의 함량과 체내흡수율을 높인 건강식품이다. 커큐민은 미국 소비자가 뽑은 건강식품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건강성분이다.
눈 건강 집중 케어를 위한 ‘네이처셋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과 혈행개선과 눈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네이처셋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도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한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도 있다.
이와 함께 테라큐민, 네이처셋, 레디큐 등 한독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도 진행한다. 패밀리 세일은 서울 역삼동 본사, 한독타워(20일~24일)와 충북 음성의 한독 캠퍼스(16일~17일)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일반인들도 임직원 특가로 한독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