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TMZ 독점 보도에 따르면, 톰 홀랜드가 크리스마스와 새해 사이에 청혼했다고 보도했다.
또 해당 매체는 "톰 홀랜드가 미국에 있는 젠데이아의 가족 집에서 매우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한쪽 무릎을 꿇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톰 홀랜드는 약혼 사실을 크게 과시하지 않았고, 대단히 과장된 청혼도 아니었지만, 매우 낭만적이고 친밀한 사이였다"라고 전했다.
앞서 젠데이야는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 왼손에 착용한 다이아 반지를 자랑한 바 있다.
젠데이아가 착용한 반지는 영국 런던 주얼리 브랜드 '제시카 맥코맥' 제품으로, 5.02캐럿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20만 달러 이상(한화 약 2억 9000만 원)으로 추정됐다.
당시 시상식에서 약혼 여부를 묻는 질문을 받은 젠데이아는 어깨를 으쓱하는 제스쳐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핑'을 통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고, 이어 2021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촬영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젠데이아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