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베이비복스' 이가이 20년만 밝힌 근황? 나이 속였던 진짜 이유 무엇 (+탈퇴)

'前 베이비복스' 이가이 20년만 밝힌 근황? 나이 속였던 진짜 이유 무엇 (+탈퇴)

살구뉴스 2025-01-07 17:18:47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베이비복스의 전 멤버 이가이가 20년 만에 소식을 알렸습니다.

 

'前 베복' 이가이, 20년만에 밝힌 근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2024 KBS 가요대축제'에서 베이비복스가 14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며 방부제 미모와 변함없는 가창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와 함께 주목을 받은 인물은 바로 베이비복스 탈퇴 후 오랜 시간 잠적 상태였던 이가이였습니다.

베이비복스 원년 멤버 이가이는 1968년생이지만 10살을 줄여 1978년생으로 활동하다 실제 나이가 들켜 탈퇴한 바 있습니다. 

이가이는 탈퇴 후 잠적하며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3일과 7일, 두 번에 걸쳐 팬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베이브복스 과거영상이 올라오자 직접 댓글을 남기며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에서 이가이는 "지금은 개명해서 살고 있다. 요즘 계속 방송사에서 연락오고 일하던 식당으로 찾아오기도 해서 일은 쉬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죄송하다"며 사과하더니 "팬클럽분들, 대중분들 속이고 단 하루도 편하게 산 적이 없다. 20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이야기하지만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살았다"고 깊은 죄책감을 보였다습니다. 

베이비복스 무대에 이가이는 "친구들 예쁘게 하는 거 보고 저도 옛날 생각이 잠시 났었다"고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가이 나이 속였던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가이는 탈퇴 당시 나이를 속였던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원래 '여자판 룰라'를 목표로 시작했지만 이가이가 춤을 추던 중 큰 부상을 당한 후 상황이 바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가이는 "사장님이 자기만 믿으라고 하고는 한참 어린 동생들 사이에 넣어버렸다. 이리봐도 저리봐도 애기들 사이에 아줌마인데 '너는 남들이 보면 스무살이다. 나이 속이는 거 다들 하는 거고 이거하면 몇 년이냐 하겠냐' 그래서 했다"고 당시 소속사 대표의 회유로 인해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하늘을 손바닥으로 못 가린다는 말이 있듯이 걸려서 나왔다. 떼돈 벌어준다는 말 철썩 믿고 간도 크지. 팬클럽, 대중분들을 속이는 어리석고 또 어리석은 짓을 했다"고 자책했습니다.

당시 상황에 대해 이가이는 "(멤버들이) 정이 많아서 저 나갈 때 펑펑 울고 나가지 말라고 자기는 어떡하냐고 잡았다. 나가서도 연락하자 했는데 양심이 있는지라 그러지 못했다"고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