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연 프레스티지바이오 회장 "기업가치 30조원 제약사 도약"

박소연 프레스티지바이오 회장 "기업가치 30조원 제약사 도약"

머니S 2025-01-07 15:23:55 신고

3줄요약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그룹이 지난 6일 시무식을 진행했다. /사진=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그룹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그룹이 지난 6일 시무식을 진행했다. /사진=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그룹
박소연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그룹 회장이 2030년 기업가치 30조원 규모의 글로벌 제약사로 회사를 키운다는 포부를 밝혔다.

7일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그룹에 따르면 박 회장은 전날 열린 시무식에서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을 강조했다.

박 회장은 "그룹은 16종의 신약과 15종의 바이오시밀러 의약품을 보유하고 PAUF(췌관선암 과발현인자) 기반의 췌장암 정복 시스템을 완성해 2030년 기업가치 30조원의 글로벌 제약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그룹 출범 1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빨리, 멀리, 함께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 System(체계화)과 Integrity(완전성)를 2025년의 키워드로 정했다.

모든 업무 과정을 최적화하고 절차를 표준화하는 체계화와 정직, 성실, 책임감을 가지고 결과까지 완전성을 추구하는 것을 올해 핵심가치로 삼아 성장 토대를 마련하자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올해 핵심 목표는 계열사별로 제시했다. 박 회장은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는 임상개발과 상용화를 더욱 신속히 추진하는 전략을 수립해야 하며 IDC는 췌장암 조기진단을 위한 PAUF 혈중진단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주문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를 향해서는 "cGMP 시스템을 완성하고 글로벌 수주를 통해 흑자전환을 달성해달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