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사용자는 핀다 앱을 통해 신한·삼성·롯데카드 등 3개 카드사의 30여 개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취향에 맞는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핀다는 서비스 출시 후에도 제휴사와 제휴 상품을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다.
핀다의 카드 비교·추천 서비스는 사용자의 다양한 소비 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교통, 통신, 주유, 문화 등 소비 패턴을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비교할 수 있다. 캐시백, 연회비, 전월 실적 등 이벤트 조건을 토대로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카드도 선택 가능하다.
핀다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현금흐름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스마트한 금융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카드 소비와 대출 상환, 저축 패턴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개인별 혜택에 맞는 추천 알고리즘을 고도화하고 생성형 AI를 활용해 현금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핀다는 서비스 신규 출시를 기념해 최대 16만 2천원까지 지원해주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핀다 앱 홈 화면에서 '혜택 많은 신용카드' 버튼을 클릭해 '진행 중인 카드 이벤트 보러 가기'를 누르면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단순 비교나 추천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카드 소비뿐만 아니라 대출과 자산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현금흐름을 분석해 개인화된 피드백과 가이드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