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무인 사진관서 문란행위?…”선처 없이 강력 대응” [공식]

고경표, 무인 사진관서 문란행위?…”선처 없이 강력 대응” [공식]

TV리포트 2025-01-07 04:07:37 신고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배우 고경표 소속사가 최근 온라인에 확산된 허위 루머와 관련해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 7일,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과 SNS상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경표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심각한 범죄행위로,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 등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본 공지 이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이 엄중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와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에는 고경표가 지방 한 무인 사진 가게에서 여성과 부적절한 접촉 행위를 했다는 악성 루머가 퍼졌다.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빠르게 밝히며 대응에 나섰다.

한편, 고경표는 지난 2010년 드라마 KBS2 ‘정글퓌시2’로 데뷔했다. 이후 tvN ‘감자별2013QR3’, KBS2 ‘내일도 칸타빌레’ 등 출연하며 활약했고,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JTBC ‘비밀은 없어’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고경표는 예능에서도 활약 중이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tvN ‘백패커2’에 유쾌한 예능감을 자랑, 최근 KBS2 TV ‘더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로 시청자를 만나기도 했다. 고경표는 tvN ‘식스센스 외전’에 출연 예정이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씨엘엔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