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원경' 이현욱이 차주영에게 이시아가 아들을 낳았다는 사실을 알렸다.
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원경' 1회에서는 이방원(이현욱 분)이 원경(차주영)에게 영실(이시아)이 아들을 낳았다고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방원은 영실이 아들을 낳았다는 것을 알고 원경을 찾아갔다. 이방원은 "영실이를 기억하십니까. 왕자를 키우고 있소"라며 전했고, 원경은 "확실합니까"라며 당황했다.
이방원은 "그렇소"라며 밝혔고, 원경은 "하면 그때 돌연 사라진 것이 전하 때문이었습니까"라며 물었다. 이방원은 "그건 나도 모르오. 하륜 대감을 찾아갔던 모양이오"라며 털어놨고, "그 아인 제가 먼저 만나야겠습니다. 하니 전하께서는 그냥 계세요"라며 당부했다.
이후 이방원은 영실을 궐로 불러들이기로 결정했고, 원경은 "영실이를 궐로 들이고 말고는 궁첩의 일입니다. 제가 결정합니다. 전하께서 한 나라의 군주이신 이상 그 아일 그대로 둘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하니 절 믿고 기다리셨어야지요"라며 분노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정재♥임세령 부회장, 美 파파라치 컷 '활활'…"비키니 데이트 포착"
- 2위 '87억 사기' 최홍림, 여전한 경제관념…"교통딱지 月 9개→음반 발매까지"
- 3위 승리, 해외사업 한다더니…이번엔 강남 술집 목격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