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만→227만… AV논란 속 '오겜2' 박성훈, 팔로워 급증

184만→227만… AV논란 속 '오겜2' 박성훈, 팔로워 급증

머니S 2025-01-06 11:11:08 신고

3줄요약

배우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AV(성인용 비디오) 사진 표지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가 빠르게 삭제한 이후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0만 명 가까이 급증했다./사진=박성훈 인스타그램 배우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AV(성인용 비디오) 사진 표지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가 빠르게 삭제한 이후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0만 명 가까이 급증했다./사진=박성훈 인스타그램
배우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AV(성인용 비디오) 사진 표지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가 빠르게 삭제한 이후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0만명 가까이 급증했다.

6일 오전 11시 기준 박성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227만명을 넘었다. 일본 AV 표지를 게재한 뒤 삭제했던 지난해 12월30일 약 180만명보다 6일 만에 40 명 이상이 늘었다. 박성훈은 '오징어게임' 현주 캐릭터에 대한 반응이 좋은 것도 이유가 되지만 음란물 공유 논란 이후로 더욱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팔로워 수가 눈에 띄어 늘어나고 있다.

박성훈은 앞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패러디한 일본 AV 표지를 공유했다가 도마 위에 올랐다. 당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국민적 애도가 이어지고 있던 상황이라서 더 비난받았다.

공유된 표지에는 일부 중요부위를 제외하고는 여성의 가슴 등이 모자이크 없이 고스란히 노출 돼 있었으며, 수위 높은 성관계 장면 또한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박성훈은 해당 게시글을 올린 직후 곧바로 삭제했지만, 그가 올린 게시글은 빠른 속도로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됐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측은 "박성훈의 SNS에 최근 워낙 많은 DM이 들어오고 있다. 이 가운데 박성훈이 메시지들을 확인하다 실수로 해당 사진을 업로드했다. 배우 본인도 너무 놀라고 당황했다"라면서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