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자유로운 고독의 가치를 담은 파인 프래그런스 ‘솔리튜드(SOLITUDE)’는 오는 1월 1일 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솔리튜드의 향기로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솔리튜드 프래그런트 저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전적인 향료의 현대적 해석을 추구하는 솔리튜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위트룸에 숙박하는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솔리튜드의 시그니처 퍼퓸을 경험할 수 있는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와 솔리튜드의 대표적인 바디케어 제품인 ‘버번 나잇 바디로션’과 ‘버번 나잇 핸드크림’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지난 4월 런칭한 파인 프래그런스 솔리튜드는 익숙함과 새로움, 편안함과 생소함의 경계에서 고전적인 향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자연스럽고 오랜 시간 나를 드러낼 수 있는 향기를 추구한다. 유럽 향료사의 희소한 향료와 글로벌 조향사들의 예술정신으로 탄생한 솔리튜드는 글로벌 럭셔리 퍼퓸과 니치 퍼퓸 브랜드에 견줄 수 있는 높은 퀄리티를 브랜드의 경쟁력으로 내세우며, 국내외 향수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솔리튜드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솔리튜드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혼자만의 시간과 균형적인 내면의 가치를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위트룸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미감의 브랜드 가치를 점차 다양한 하이엔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솔리튜드 프래그런트 저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본 이벤트를 기념하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GL층 피트니스 & 스파에서는 솔리튜드의 시그니처 바디 & 핸드케어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구매 공간을 별도로 마련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