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알뜰폰 고객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 오픈

LGU+, 알뜰폰 고객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 오픈

연합뉴스 2025-01-06 09:00:00 신고

3줄요약
알닷케어 알닷케어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알뜰폰 이용 편의를 위해 온라인에서 가입 정보와 사용량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알닷케어'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망을 임대해 알뜰폰 사업을 하는 42개 파트너사의 통신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알뜰폰 공용 홈페이지 '알닷'에서 알닷케어를 이용할 수 있다.

알닷케어를 통해 알뜰폰 이용 고객은 고객서비스(CS) 업무를 위해 각 알뜰폰 파트너사의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알뜰폰 파트너사는 별도 온라인 고객센터를 개발할 필요 없이 운영 비용을 줄이게 됐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추가적인 서비스 개편을 통해 올 하반기 알닷케어에서 제공하는 CS 업무의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는 사용 현황, 납부 정보 등만 확인할 수 있지만, 향후 요금 납부, 소액결제 관리, 로밍 등 서비스도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hyun0@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