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서 윤석열 관저 보인다"

"우리 집에서 윤석열 관저 보인다"

머니S 2025-01-04 09:38:56 신고

3줄요약

윤석열 대통령의 관저가 보이는 곳에 사는 가수 소유의 집이 화제다. /사진=유튜브 웹예능 '아침먹고 가' 캡처 윤석열 대통령의 관저가 보이는 곳에 사는 가수 소유의 집이 화제다. /사진=유튜브 웹예능 '아침먹고 가' 캡처
윤석열 대통령의 관저가 보이는 곳에 사는 가수 소유의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소유는 지난 2023년 8월 유튜브 웹예능 '아침먹고 가'에 출연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자택을 소개했다.

당시 방송에서 MC 장성규는 "집이 너무 좋다"며 감탄했다. 그는 "여기 매매가 안 되는 집이라고 들었다. 여기 월 1200만원 아니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소유는 "집 타입마다 다르긴 한데 (집값이) 올랐다. 난 여기 5년째 살고 있는데 이 집을 사고 싶어도 못 산다"고 토로했다.

집 소개를 이어가던 소유는 집 전망을 가리키며 "이쪽은 찍지 마라. 앞에 대통령님 집이 있어서 옥상에서도 촬영을 못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12·3 비상계엄 사태 관련 '내란 수괴' 혐의를 받고 있는 윤 대통령에 대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지난 3일 체포영장 집행과 맞물려 온라인상에서 재조명돼 화제가 됐다.

온라인상에는 과거 영상을 재소환하며 "소유는 대통령 관저에서 일어난 상황들을 봤을까", "저기 살면 시위 때문에 소음도 만만치 않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