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앤씨(TREEANNSEA)가 민감 피부를 위한 신제품 ‘사막소금 팩 클렌저’를 더현대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팩과 클렌징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강한 흡착력과 간편한 사용성을 특징으로 한다.
사막소금 팩 클렌저는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남김없이 지우며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한 클렌징으로, 과도한 세정으로 인해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세안 전 팩으로 활용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팩 기능으로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가 더해져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소금사막의 사막소금이 가진 미네랄 성분은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고려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점도가 낮고 부드럽게 발리는 팩 형태의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돼 효과적인 세정을 돕는다. 햇빛과 바람의 에너지가 가득한 오염이 없는 청정 자연환경에서 만들어진 이집트 시와 사막소금과 볼리비아 우유니의 사막소금을 넣은 제품으로, 바다소금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막소금 팩 클렌저는 세안 시 곤약 성분이 피부 롤링 과정에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며, 세정과 동시에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클렌징 후에는 트리앤씨의 샌드 듄 사막장미 승무원 미스트를 함께 사용하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닷컴에서 20ml 미니 사막소금 팩 클렌저 증정품과 승무원 시티 코스메틱 파우치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고 간편한 클렌징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사막소금 팩 클렌저’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한편 트리앤씨는 이번 달 일본에서 열리는 2025 코스메위크 도쿄 뷰티 전시회와 미국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북미 마이애미 뷰티 전시회에 참가해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트리앤씨(TREEANNSEA)는 ‘땅(TREE)과 바다(SEA), 대자연에서 태어난 소녀 앤(ANN)’의 피부 노화를 늦추는 여정을 담은 브랜드 스토리를 갖고 있다. 사막, 마다가스카르, 북극 등 대자연의 원료를 이용해 피부 타입별 제품 라인을 구성해 수분 부족으로 생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중점을 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클린뷰티다. ‘앤’은 지금도 전 세계를 누비며 피부에 좋은 성분을 찾고 있다.
조학식기자 president@heraldpost.co.kr
Copyright ⓒ 저스트 이코노믹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