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20대 시절 모습이 화제다.
지난 2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그때 그 시절, 세기말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오은영 박사 과거 인터뷰 공개
해당 영상에는 지난 1994년 3월 27일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94회 '빗나간 몸매의 유혹 - 1994 살빼기 실태보고' 편의 일부분이 담겨 있었다. 특히 영상에는 31년 전 오은영 박사의 인터뷰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당시 28세였던 오은영 박사는 광주세브란스 정신병원에서 근무하고 있었다. 오은영 박사는 "거식증의 가장 중요한 문제는 우울도 있고 사회적 기능을 수행 못 하는 부분도 있지만, 정신과 영역에서 본다면 상당히 응급이다.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다"라고 경고했다.
오은영 박사는 앳된 외모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머리 스타일은 지금보다 짧은 단발 머리 스타일이었으며, 특유의 목소리와 말투는 지금과 같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은영 박사의 20대 시절 모습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오은영 박사님 미인이셨다", "너무 예쁘고 귀여우시네요", "지금이나 그때나 아름다우시다", "목소리는 지금과 똑같은 게 신기하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오은영 박사, 현재 활동은?
한편 오은영 박사는 1965년생으로, 올해 59세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며 전 대학교수인 그는 과거 SBS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며 아동 전문가로 유명해졌다. 오은영 박사는 백종원과 더불어 경험과 지식을 겸비한 전문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방송계에 큰 입지를 갖고 있다.
현재 오은영 박사는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과 육아에 대한 솔루션을 전달하고 있다. 오은영 박사는 오는 11일 열리는 '구리시와 함께하는 오은영 TALK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