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창원, 박정현 기자) "인생의 하이라이트인 지금 이 순간을 빛내자."
NC 다이노스는 3일 마산야구센터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열린 구단 신년회에서 2025시즌 캐치프레이즈 ‘LIGHT, NOW!‘를 공개했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인생의 하이라이트인 지금 이 순간을 빛내자'는 의미로 '지금 이 순간'을 뜻하는 'Right Now'와 같은 라임으로 표현했으며, 꿈을 이루기 위한 마음가짐으로 '동료와 함께 누빌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고, 지금 주어진 이 시간을 극대화하자'는 의미까지 내포하고 있다.
캐치프레이즈 디자인은 LED 라이트로 표현했다. LED 도트 하나하나는 매 순간을 의미하며, 이 순간순간들의 하이라이트로 만들어진 꿈의 완성을 의미한다.
2025시즌 주장을 맡은 박민우는 "매 순간의 소중함을 기억하고 그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 2025시즌이 훗날 우리 팀과 팬들에게 빛나는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C 선수단은 오는 25일 창원NC파크에서 국내 훈련을 시작을 시작한다.
이후 30일 스프링캠프지인 미국 애리조나주 투손으로 출국, 본격적인 2025시즌 준비에 들어간다.
사진=창원, 박지영 기자
박정현 기자 pjh6080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정우성 저격했나
- 2위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 3위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