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한국마사회는 글로벌 톱5 말산업 선도 기업으로 함께 성장할 새로운 인재 채용을 평소보다 앞당겨 1분기 내에 실시할 예정이다.
빨라진 채용 시기에 맞춰 한국마사회는 신입사원 채용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를 통해 '신입사원 채용 특집 시리즈'를 공개했다.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특집 시리즈는 ▲MZ 신입사원 이야기 ▲신입사원 직무별 V-log 2편 ▲ 신입사원 채용 광고로 구성됐다. 영상에는 최근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출연해 입사 비결, 담당 업무, 조직 문화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이 시리즈 외에도 축제 영상, 경마하는 법 등 예비 신입사원들이 마사회와 말산업에 대한 정보를 쉽고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눈길을 끈다. 해당 콘텐츠들 모두 마사회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는 기업에 대한 채용 소식과 정보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되는 만큼 앞으로도 한국마사회는 여러 채널을 통해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마사회 채용 관계자는 "지난 연말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개최한 All-day 취업캠프에 이어 유튜브 채널에서도 도움을 드리고자 여러 콘텐츠를 제작했다. 마사회TV 채널에서도 입사를 준비하는데 많은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