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을 이끌고 있는 손지훈 제뉴원사이언스 대표가 2025년을 '유연한 성장의 해'로 선포하며 본격적인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손지훈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제뉴원사이언스의 2025년 비전 및 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강조했다.
손 대표는 신년사에서 지난 2024년은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 속에도 국내 CDMO 시장에서 제뉴원사이언스의 흔들림 없는 성장을 증명한 해였음을 언급하며, 임직원 모두 위기를 기회로 삼기 위해 기민하게 대응하고 노력한 덕분에 매출 4000억원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올해는 새로운 임원의 영입과 조직 개편을 통해 각 부문의 효율성을 높이고, 정밀한 정량적 기준 관리를 통해 생산성과 정확도를 극대화할 것이라는 포부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손 대표는 ▲신성장 동력 확보 ▲신속한 시장 대응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국내 CDMO 리딩 기업으로서 경쟁 우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방침을 표명했다.
손지훈 제뉴원사이언스 대표는 "2025년은 '푸른 뱀의 해'로 탈피를 통해 새롭게 거듭나는 뱀처럼, 제뉴원사이언스도 더욱 유연하고 과감하게 도전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임직원 모두 신속한 대응을 기본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기적인 협업과 적극적인 정보 공유 아래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한 팀'이 돼 선제적인 시장 공략에 주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