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준희의 반전 활약이 공개됐다.
1일 유튜브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이병헌, 이정재, 강하늘, 이서환, 조유리의 방청객급 리액션 | 하이라이트 리액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출연 배우 다섯 명이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보며 나누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병헌, 이정재, 강하늘, 이서환, 조유리는 다섯 개의 미션을 통과해야 하는 5인 4각 경기를 함께 하게 된다. 그 중 대호 역의 강하늘은 공기 미션을 맡아 신들린 공기 실력을 선보인다. 이정재는 강하늘에게 "공기 연습 많이 했지?"라고 물었고, 강하늘은 "연습 많이 했죠, 많이 했는데"라고 말을 흐리자, 이서환은 "연습 많이 하고 다른 분이 해주고"라고 대역이 있었음을 밝혔다.
대호의 신들린 공기 실력이 공개됐다. 이정재는 "빨리 돌린 것 같진 않은데, 이렇게 빨리했나?", 조유리는 "완전 잘해, 완전 빨라"라며 감탄했다. 마지막 잡기 부분에서 앵글이 강하늘에게 옮겨졌다. 이에 강하늘은 박수를 치며 감탄했고, 이서환은 "너 그분에게 인사드려라"라고 덧붙이며 현장 모두가 웃음지었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이틀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글로벌 TOP 10 1위(미국, 프랑스, 멕시코, 영국, 홍콩, 터키 등 총 93개국 전 세계 차트 1위)를 기록해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