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는 프리미엄 녹용 신제품 '발휘 발효녹용정'을 출시하고 설 명절 시즌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발효녹용정은 녹용천고 더녹용 녹용보감에 이어 hy가 선보이는 네 번째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인 발효녹용은 뉴질랜드산 녹용을 자사 유산균으로 발효해 시알산 함량을 높인 특허 소재로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됐다.
신제품에는 hy의 주력 천연물 소재인 발효홍삼농축액과 함께 인진쑥 갈근 당귀 등 국내산 전통원료 31가지가 함유됐다.
hy는 발효녹용정 출시를 기념해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의 찻잔 2개와 티스푼이 포함된 선물세트를 4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주문은 온라인몰 프레딧이나 오프라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며 설 연휴 전날까지 배송된다.
남창우 hy 마케팅 담당자는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여겨온 녹용은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 인기가 높다"며 "발휘 발효녹용정 기획세트로 특별한 설 명절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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