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3의 공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또한 오징어게임 시즌3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3' 공개일 언제?
2025년 6일 27일
1일 넷플릭스는 공식 SNS를 통해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 3, 2025년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라는 문구와 함께 시즌3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 영상에는 ‘오징어 게임’의 아이콘인 영희와 시즌2 쿠키영상에 등장한 철수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코리아 "'오징어 게임',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는 글을 남기면서 구체적인 공개일을 언급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오징어게임' 시즌3 극비리 출연설
세계적인 톱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 시즌3에 등장한다는 얘기가 퍼졌습니다. 지난해 극비리에 촬영이 이뤄진 가운데, 평소 '오징어게임'의 팬이라고 자처한 디카프리오의 출연이 성사됐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기대가 치솟았습니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넷플릭스 메가 히트작 '오징어게임3'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모든 촬영을 마쳤고, 올해 여름쯤 공개되는 시즌3에 깜짝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분량은 많지 않으며, 스포일러를 우려해 정확한 캐릭터 등은 베일에 싸여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넷플릭스 측은 "우리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출연 얘기를 들었는데, 사실이 아니다"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앞서 주연 이정재는 2021년 시즌1 오픈 직후, 미국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 아트+필름 갈라'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만나 다정한 투샷을 연출했습니다.
이듬해 미국 배우조합상(SAG)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은 이정재는 레드카펫 인터뷰에서 '시즌2에 어떤 미국 배우가 출연하면 좋겠냐?'는 질문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던 바 있습니다.
황동혁 감독 역시 2022년 9월, 서울 웨스틴 조선에서 열린 '오징어게임' 에미상 6관왕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다음 시즌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출연할 가능성도 있냐?'는 질문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의 팬이라고 직접 말해서 우리끼리 '제안을 해볼까?, 물어보자"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혹평 속에도 1위
지난해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았습니다.
시즌1이 역대급 성공을 거뒀던 만큼, 시즌2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공개 후 외신들의 혹평이 쏟아졌습니다.
이같은 혹평에도 불구하고 '오징어게임 시즌2'는 전 세계 93개국에서 글로벌 TV쇼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또 1일 넷플릭스 톱10 공식 홈페이지 집계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12월 넷째 주(23~29일) 기준 4억 876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시즌1보다 높은 성적을 냈습니다. 시청 수 역시 6800만을 기록하며 누적 기준으로도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권 TV쇼 부문 7위에 등극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