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결방한다.
tvN 관계자는 31일 엑스포츠뉴스에 "1월 1일 방송 예정이었던 '유 퀴즈 온 더 블럭' 275회는 결방되며 차주에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1월 1일 방송 예정인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송혜교가 출연할 예정이었다. 지난주 방송 후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그러나 결방이 확정되면서 다음주 방송에서 송혜교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결방은 제주항공 참사 여파다. 지난 29일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여객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 탑승객 181명중 179명이 숨졌다. 이에 정부는 사고 당일부터 오는 1월 4일까지 7일간을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국가애도기간 중 대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이 결방을 결정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역시 방송 결방으로 참사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에 동참했다.
한편 송혜교는 영화 '검은 수녀들' 홍보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기적의 생환 소식 기다렸지만" 정우영, 제주항공 참사 야구인 추모
- 2위 김영아, 재혼 9년 만 파경…SNS에 이혼 고백
- 3위 '안현모와 이혼' 1년 지났는데…라이머, 결혼사진 발각 '당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