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의 충격적인 음주 습관이 공개됐다.
27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이시언 건강검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기안84는 이시언을 만나 함께 건강검진에 나섰다.
기안84 "일주일에 일곱 번 음주, 담배는 24살부터"
기안84는 건강검진을 받기 전 문진표를 작성 중, 담배와 음주에 관한 질문에 "담배? 24살 때부터 폈으니까 17년 폈네. 음주는 일주일에 7번 한다"라고 적었다. 이에 이시언은 "너는 내가 봤을 때 사형 선고다. 살아있는 게 신기하다"라며 놀라워했다.
기안84는 하루에 가장 많이 마신 음주량을 묻는 질문에는 "소주 7병. 하루 최대가 문제가 아니라 하루 평균 2~3병 먹는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더했다. 그는 "술을 계속 먹다 보니까 우울하기도 하고 컨디션 난조도 온다. 모든 문제가 술에서 비롯된다"라고 털어놨다.
기안84는 흡연에 대해 묻는 담당의에게 "담배를 많이 피운다. (하루에) 반 갑에서 한 갑 사이"라고 답했다. 이시언 역시 "저도 담배를 피운 지 20년 정도 됐다"라고 했다. 이어 기안84는 "저는 술을 365일 중에 360일 마신다. 간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라며 자신의 몸 상태를 걱정했고, 이시언은 "요즘에 소화가 잘 안 된다. 전에 검사했을 때 담낭에 혹이 있다며 담낭을 제거해야 될 수도 있다고 했다"라며 우려했다.
며칠 후,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다. 담당의는 기안84에게 "간, 콜레스테롤 수치가 평균보다 2~3배 높고 혈당이 약간 높다. 술을 안 드시면 모든 게 좋아지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이시언에게는 "담낭벽이 많이 변형돼서 기능이 없어진 걸로 추정된다. 수술을 고려하시는 게 좋다. 치질, 맹장, 담낭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 많다"라며 수술을 추천했다. 이에 이시언은 "이게 치질 급이냐. 치질이랑 비교해 주셔서 너무 고맙다"라며 조금은 안도했다.
기안84, 과거 술 끊는 약 복용했다가 사경 헤매기도
앞서 지난 2021년, 기안84는 술 끊는 약을 복용했다가 4일 간 사경을 헤맸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당시 기안84는 "술 끊는 약을 저번 주 월요일 날부터 먹고 4일 정도 사경을 헤맸다. 다시 건강이 돌아오니까 머리가 엄청 아프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열흘 동안 이틀 정도만 술을 마셨다며 "체질 개선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