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환경과 경제 조화 이루는 도시 실현에 최선"

전진선 양평군수, "환경과 경제 조화 이루는 도시 실현에 최선"

뉴스로드 2024-12-27 20:34:45 신고

전진선 양평군수가 '2024 의정행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2024 의정행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로드] 전진선 양평군수가 ‘2024년 의정행정대상에서 ESG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지역 맞춤형 환경정책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노력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1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일간기자단(회장 김두일)이 주최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나, 전 군수는 일정상 불참했다. 이에 따라 수상 전수식은 26일 양평군청 군수실에서 별도로 진행됐다.

전진선 군수는 환경교육도시 양평비전을 통해 군민 환경 의식을 고취시키고, 지역 맞춤형 탄소중립 및 친환경 정책을 적극적 추진, 지속 가능한 발전의 모델로 자리매김하게 한 환경교육 및 에너지 효율화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ESG(환경·사회·거버넌스) 원칙을 군정에 도입하여 공공 정책과 행정 전반에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접목해 재생에너지 확대와 친환경 기반시설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했다.

군정 활동에서 지역 내 불균형 해소를 위해 교통 및 생활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정책을 통해 군민 편의를 증진하며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열린 군정을 실현했다.

전진선 군수는 이번 수상은 양평군민과 공직자들이 함께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ESG 원칙에 기반한 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환경과 경제가 조화를 이루는 도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양평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