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시청률 찍고 연기대상 휩쓴 '한국 드라마'… 종영 앞두고 팬들 귀 즐거울 소식 전했다

최고 시청률 찍고 연기대상 휩쓴 '한국 드라마'… 종영 앞두고 팬들 귀 즐거울 소식 전했다

위키트리 2024-12-27 13:28:00 신고

3줄요약

SBS '열혈사제2'가 종영을 앞두고 OST 앨범을 공개한다.

'열혈사제2' 공식 홈페이지 포토갤러리에 올라온 스틸컷. / SBS 제공

오는 29일 오후 6시 '열혈사제2' OST 디지털 합본 앨범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오는 30일에는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실물 앨범도 판매할 예정이다.

앨범에는 앞서 공개된 4개의 곡뿐만 아니라 스코어 음원 50곡이 담긴다. 박혜원의 '파이터', 플레이브의 '멈추지 않아', '있지' 리아의 '와이 낫', 아이아이아이의 '렛츠 메이크 어 파이어' 등으로 구성됐다.

실물 앨범은 총 17곡으로 구성됐다. OST 가창곡 4개와 스코어 음악 중 반응이 좋았던 13개의 음원이 실린다. 약 20페이지 분량의 북릿과 포토카드도 있다.

'2024 SBS 연기대상'에서 10관왕을 휩쓴 '열혈사제2'. / 이하늬 인스타그램

한편 '열혈사제2'가 지난 21일 열린 '2024 SBS 연기대상'에서 10관왕을 휩쓰는 쾌거를 이뤘다.

'열혈사제2'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연기대상'에서 시즌제 드라마 부문 남녀 최우수 연기상을 비롯해 우수연기상, 신스틸러상, 조연상, 청소년 연기상 등을 수상했다.

이하늬는 "박수 치려고 나왔는데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주옥같은 배우들이 아니었으면 열혈사제가 있었을까 싶다"는 수상소감을 남겼다.

김남길은 "시간에 많이 쫓긴 작품인데, 제작진이 작품 퀄리티를 포기하지 않으려고 애썼다. 시즌 1에 대한 부담이 있었을 텐데 끝까지 참고 이겨낸 작가님과 감독님 너무 애썼다"며 감사를 전했다.

'2024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 장나라. /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날 'SBS 연기대상' 대상은 '굿파트너' 장나라에게 돌아갔다. 장나라는 "드라마 제목 그대로 '굿파트너'들을 만나 대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믿고 연기할 수 있게 해준 스태프분 감사하다"면서 "저희 드라마의 기둥이자 저의 기둥이었던 남지현씨가 있어서 많은 걸 할 수 있었다"고 제작진, 동료 배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오랜 시간 동안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 좋게 봐주시든 좀 밉게 봐주시든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궁금한 배우로 남고 싶다. 정말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장나라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스하고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고, 훌륭한 팀을 만나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정말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굿파트너' 배우들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장나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 장나라 인스타그램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