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호주에서 보내고 있는 여유로운 크리스마스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재밌게 보내고 있어요?? 저는 오랜만에 동생이랑 보내는 것 자체가 선물이네요 집콕하는 크리스마스도 나름 너무 좋고, 남편만 옆에 있으면 딱인데 .. 좀 허전하긴 하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호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침대 위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누워있다. 이어 남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K장녀다운 면모를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8월 박성광과 결혼하여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고급 펜트하우스로 이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솔이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학업을 이어가며 뛰어난 학력까지 갖춘 재원임을 증명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화여대 ECC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기말고사를 치렀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솔이의 근황에 팬들은 "호주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남편분이 많이 보고 싶으시겠어요", "이화여대 다니시는 것도 너무 멋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