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 겨울의 낭만을 선물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 겨울의 낭만을 선물하다

중도일보 2024-12-26 16:15:46 신고

3줄요약
객실
숙박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 호텔 제공.

다가오는 겨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 호텔이 특별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낭만적인 겨울을 선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 호텔은 'Winter Wonder 패키지'와 'Bubbly Suite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Winter Wonder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뷔페, 와인 비스트로 '더 셀러'에서의 스파클링 와인 2잔과 카나페 1종, '더 셀러' 10% 할인 쿠폰, 포토 부스 촬영권 1매를 포함한다. 이 패키지는 세종시의 아름다운 석양과 세종 호수 공원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하며, 스탠다드 객실 기준 22만 5000원부터 시작한다. 투숙 기간은 2025년 2월 28일까지다.

'Bubbly Suite 패키지'는 스위트 1박, 조식 뷔페 2인, 에릭 타이에 엑슬루 시비테 엑스트라 브뤼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래터, 배스 밤 1개로 구성된다. 이 패키지는 수석 소믈리에가 선정한 샴페인과 함께 세종 라운지에서 커피와 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기준 46만 원부터 시작하며, 투숙 기간은 2024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와인
와인바 '더 셀러' 서비스 이미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의 프리미엄 와인바 '더 셀러'도 이용해 볼만한 서비스다. 12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페스티브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상욱 수석 소믈리에가 선정한 약 100여 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모든 이용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해피 아워에는 와인 1병 주문 시 치즈 플래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중 런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세종 키친' 이미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세종 키친'은 12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페스티브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주중 저녁 뷔페에서는 다양한 세계 요리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무제한 랍스터와 로스트비프, 칠면조 요리 등이 추가된다. 주중 페스티브 시즌 세미 런치 뷔페는 이탈리아 '안티파스토' 형식을 도입해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의 이번 겨울 패키지와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 #Winter Wonder 패키지 #Bubbly Suite 패키지 #더 셀러 #세종 키친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