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이희준 '보고타', '하얼빈' 흥행 추격…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송중기x이희준 '보고타', '하얼빈' 흥행 추격…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엑스포츠뉴스 2024-12-26 14:37:2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감독 김성제)이 개봉을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IMF 직후, 새로운 희망을 품고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 국희(송중기 분)가 보고타 한인 사회의 실세 수영(이희준), 박병장(권해효)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오후 1시 16분 기준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터트렸다.

뿐만 아니라 '소방관', '무파사: 라이온 킹', '위키드' 등 한국 영화부터 외화 대작에 이르기까지 쟁쟁한 흥행작들을 제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증명했다.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쉴 틈 없는 연기 대결은 물론, 콜롬비아 로케이션 촬영으로 완성한 생생한 리얼리티를 통해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남미의 중심으로 이끌 예정이다.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범죄 드라마로 자리잡으며 연말연시 대세 영화로 떠오른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의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오는 31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