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 7종을 공식 판매한 데 이어, '원스 데일리 여성 유산균'을 추가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가든오브라이프의 원스 데일리 여성유산균은 미국의 장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인 데이비드 펄머터 박사가 여성의 장 건강을 위해 맞춤 설계한 제품이다. 수분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특수 포장 기술 CSP 패키징을 적용해 하루 1캡슐만으로 생 유산균 100억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보장한다. 또한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핵심 균주 16종을 담아내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일체의 화학 부형제, 화학비료 등을 함유하지 않고 프리미엄 원료만을 담아낸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미국 유기농 유산균·비타민· 프로틴 시장에서 9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할 만큼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정관장 직영점과 백화점,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 30일까지 정관장에서 가든오브라이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정관장은 가든오브라이프 공식 판매를 기념해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명품관(WEST) 지하1층에 가든오브라이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가든오브라이프의 유기농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그린하우스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룰렛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주요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컵받침, 영양제 케이스 등 스페셜 굿즈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구매시 품질과 안전성을 꼼꼼히 챙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가든오브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정관장은 국내외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125주년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R&D(연구개발) 기술력을 기반으로 혈당 조절 기능성 제품 'GLPro'(지엘프로)를 선보이고, 전립선건강 신소재 '홍삼오일', 갱년기 남성건강 신소재 '두충우슬추출복합물' 등 신규 기능성 원료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