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겨울 여행지를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과 경기도에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명소가 많아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좋다.
먼저 서울 잠실 롯데월드와 석촌호수 루미나리에를 추천한다.
롯데월드는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화려한 장식과 미디어아트 맵핑쇼를 선보인다. 주변 석촌호수에서는 겨울철 대표 빛 축제인 '석촌호수 루미나리에'가 열려 아름다운 조명과 롯데월드타워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경기도 이천 시몬스테라스는 대형 트리와 다양한 전시가 열리는 명소로, 가족 및 연인이 함께 사진 찍기에 좋은 포토존이 많다. 조용히 산책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추천된다.
여주 루덴시아 테마파크는 크리스마스 야경이 아름답고, 야간개장을 통해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낮에는 다양한 포토존과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환상적인 조명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연출한다.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대형 트리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 쇼핑과 구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다. 2층 테라스에서 트리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평일에는 주차비가 무료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스머프 마을은 스머프 마을 테마로 한 중앙 정원을 꾸며 이색적인 포토존을 제공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많아 어린이 맞춤형 체험과 포토존이 풍성하다.
서울 명동 거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화려한 조명과 장식으로 가득 차며, 다양한 쇼핑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특히,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사진 찍기에 좋은 포토존이 많다.
경기도 화성 동탄 센트럴파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양한 조명과 장식으로 아름답게 꾸며진다.
공원 내 산책로와 호수 주위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울과 경기 지역의 크리스마스 명소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며, 각 장소마다 고유한 분위기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크리스마스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