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등장 여전히 회자"...영화 '나홀로집에2' 크리스마스 당일 '재조명'

"트럼프 등장 여전히 회자"...영화 '나홀로집에2' 크리스마스 당일 '재조명'

국제뉴스 2024-12-25 11:00:50 신고

영화 '나홀로 집에' 포스터
영화 '나홀로 집에' 포스터

2024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가운데 단골 특선영화 '나홀로집에'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MBC 영화 리뷰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은 22일 방송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 중 하나인 ‘나 홀로 집에 2 - 뉴욕을 헤매다’를 소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서울의 봄’, ‘수퍼 소닉3’, ‘하얼빈’, ‘오징어 게임’(넷플릭스 시리즈), ‘검사외전’ 등 다양한 작품을 다루었고, 그중 ‘나 홀로 집에 2’가 특별히 조명됐다.

영화 '나홀로 집에' 포스터
영화 '나홀로 집에' 포스터

이 영화는 1992년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이 연출했으며, 매컬리 컬킨, 조 페시, 다니엘 스턴, 캐서린 오하라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다.

이 영화는 8살 아이 맥컬리 컬킨(케빈 역)의 가족이 프랑스로 크리스마스 휴가를 떠날 때 실수로 홀로 남겨진 맥컬리 컬킨(케빈 역)에게 도둑과의 한판 승부가 벌어지는 익살스럽고 통쾌한 코미디물이다.

줄거리를 보면 뉴욕에 홀로 남게 된 ‘케빈’이 아버지의 카드로 고급 호텔에 투숙하는 가운데, 빈집털이 범죄로 감옥에서 탈출한 ‘마브’와 ‘해리’가 또 다른 범행을 꾸미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카메오 출연이 여전히 화제를 모으고 있을 정도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