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 ♥박선영에 돌직구 고백? “올해 가장 잘한 일은…” (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에 돌직구 고백? “올해 가장 잘한 일은…” (신랑수업)

스포츠동아 2024-12-25 10:14:00 신고

3줄요약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 김일우가 박선영을 위한 캠핑 데이트를 준비했다.

25일(오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45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강릉으로 초대해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전야제를 함께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캠핑 경험이 거의 없다는 박선영을 위해 강릉의 낭만적인 겨울바다가 보이는 ‘감성 촉촉’한 캠핑장을 예약해 놓는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캠핑장에 도착해 크리스마스트리를 함께 꾸민다. 특히 김일우는 술을 못 마시는 박선영을 위해 따뜻한 뱅쇼까지 만들어주고, 이에 박선영은 “오빠가 대체 왜 장가를 못 갔지?”라며 김일우를 폭풍 칭찬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감’ 이다해는 “진짜 ‘빅 J’(계획형)가 마음을 먹으면 이런 파워가 나온다. 나는 아주 ‘빅 P’(인식형)랑 살아서 잘 느껴보지 못했다. 좀 부러운데~”라며 남편 세븐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겨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어느덧 식사가 준비되자, 김일우는 커다란 대게 살을 발라서 박선영에게 준다. 박선영 역시 맛있게 먹은 뒤, 똑같이 대게 살을 발라 건네는 센스를 발휘한다. 두 사람의 주거니 받거니 하는 달달한 모습을 본 문세윤은 “식장은 여기가 먼저 잡아야 할 것 같다. 이러다 박현호를 추월하겠다”며 과몰입한다.

무르익는 분위기 속, 박선영은 “오빠는 2024년에 제일 잘한 게 뭐인 것 같은지?”라고 묻는다. 그러자 김일우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돌직구 답을 내놓고, 이를 들은 박선영은 빵 터져서 “우리 일우 오빠 많이 늘었다”면서 환히 웃는다.

김일우가 박선영에게 어떤 말을 들려줬을지,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캠핑 데이트 겸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전야제는 25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4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