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이래서 사우디 못 가나…더브라위너 아내, 대담한 드레스 어떻길래→英 언론 '시선집중'

헉! 이래서 사우디 못 가나…더브라위너 아내, 대담한 드레스 어떻길래→英 언론 '시선집중'

엑스포츠뉴스 2024-12-25 00:44:0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권동환 기자) 맨체스터 시티 레전드 미드필더 케빈 더 브라위너의 아내가 과감한 의상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국 매체 '더선'은 24일(한국시간) "케빈 더 브라위너의 아내 미셸은 대담한 드레스를 입고 속옷을 안 입어 팬들을 놀라게 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더 브라위너의 아내 미셸 라크루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3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62만 명이 넘는 인플루언서다.

그녀가 올린 사진 중 한 장은 남편과 함께 찍은 것이고, 또 다른 한 장은 가족들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이다. 두 사람은 2014년부터 교제했고, 슬하에 아들 2명과 딸 1명을 자녀로 뒀다.




나머지 한 장은 개인 사진으로, 그녀가 속옷 없이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이었다. 이때 팬들은 댓글로 "너무 아름답다", "아름다운 커풀", "화려하다"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벨기에 출신 더 브라위너는 자타 공인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한 명이다. 그는 2015년 맨시티에 합류한 이후 쭉 클럽 중원의 핵심으로 활약하며 많은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2022-23시즌 49경기에서 무려 10골과 31도움을 기록해 맨시티의 첫 트레블(3관왕)을 이끌었고, 2023-24시즌엔 부상으로 인해 전반기를 통째로 날렸음에도 복귀한 이후 리그 18경기 4골 10도움을 올리는 등 녹슬지 않은 기량을 과시하며 리그 4연패를 도왔다.

후반기에 더 브라위너가 가세한 맨시티는 다시 리그 챔피언으로 등극하면서 전무후무한 프리미어리그 4연패에 성공했다. 맨시티에서 뛰는 동안 프리미어리그 6회, 리그컵 5회, FA컵 2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회 우승을 경험한 더브라위너는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그러나 최근 부상 횟수가 늘어나면서 출전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지난 시즌 전반기를 날렸던 더 브라위너는 이번 시즌에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15경기에 나와 793분을 소화하는데 그쳤다.

나이도 1991년생이라 내년이면 34세가 된다. 이로 인해 맨시티가 점점 나이를 먹어가고 부상도 잦은 더 브라위너와 재계약을 맺지 않을 가능성이 올라가고 있다.

재계약을 맺지 않는다면 더 브라위너의 계약은 2025년 6월에 만료된다. 내년 여름 더 브라위너가 자유계약선수(FA)가 될 것으로 예상되자 사우디아라비아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클럽들이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 브라위너는 지난 시즌부터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거액을 받고 이적할 거란 관측도 많이 받았는데 자녀들 교육 문제 등으로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연봉 2억 유로(2800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큰 돈을 꺼냈으나 더 브라위너는 맨체스터에서 좋은 국제학교를 다니는 자녀들을 먼저 생각하고 돈을 포기했다.

영국 '팀토크'에 따르면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뛰고 있는 인터 마이애미가 더 브라위너 영입을 노리고 있다. 또 MLS 신생팀 샌디에이고FC도 더 브라위너 영입을 원하고 있는 팀들 중 하나이다.


사진=미셜, 더 브라위너 SNS, 연합뉴스


권동환 기자 kkddhh95@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