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의 데일리 스타일 속으로 풍덩, LOVE DIVE!
장원영
장원영은 그레이 컬러의 미니 원피스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미우미우의 드레스는 립 조직이 돋보이는 니트로 만들어졌는데요. 오버사이즈 카디건과 구두를 함께 스타일링해 보이시한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니트 꽃과 가죽 꽃으로 백꾸한 가방을 들어 룩에 생기를 더했죠.
안유진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 이 유명한 공식을 안유진이 겨울에 대입시켜 새로운 룩을 선보였습니다. 그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넉넉한 핏의 레더 재킷을 입었는데요.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베이식한 스타일이죠. 이 룩의 키포인트는 액세서리. 심플한 룩에 목걸이를 레이어링해 포인트 요소로 활용했죠.
레이
안유진과 또 다른 레더 재킷 룩을 선보인 레이. 그는 가죽 재킷을 그레이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와 스타일링했는데요. 포근함을 선사하는 코듀로이 소재와 쿨함의 상징인 가죽 소재를 함께 매치해 색다른 무드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옆에 자리 잡은 버버리의 숄더백. 브랜드 고유의 체크무늬와 반짝이는 체인 스트랩이 포인트 요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가을
가을은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행사장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몸을 타고 부드럽게 흐르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실크 블라우스와 시스루 레이스 스커트를 스타일링하고 골드 컬러의 귀걸이와 십자가 펜던트의 목걸이를 매치해 글램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