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연말맞이 한국·베트남서 나눔 활동 전개

락앤락, 연말맞이 한국·베트남서 나눔 활동 전개

아주경제 2024-12-24 09:59:30 신고

3줄요약
락앤락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나눔활동을 했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나눔활동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연말을 맞이해 한국과 베트남에서 글로벌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락앤락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며 국내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활용품을 기부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했고 15곳의 시설에 1140여개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지프라이팬, 지퍼백, 토스터, 진공포장기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베트남에서는 오는 29일 하노이 적십자사와 함께 푸토성, 호아빈성 지역 등의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2만점 이상의 생활용품을 기부한다. 후원 물품은 베버리지웨어, 식품보관용기, 쿡웨어 등 다양한 락앤락 생활용품이다. 연말을 맞아 후원 가정에 직접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박선영 락앤락 커뮤니케이션센터 CSR 매니저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진행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 따뜻한 연말과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새해에도 우리 이웃의 지속가능한 삶에 기여하기 위한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