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걸그룹 아이브(IVE)와 3년 연속으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내년에도 협업을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지난 2023년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아이브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아이브의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저변 확대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었다고 파파존스는 설명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아이브와 함께 ‘피자 좀 아는 아이브의 선택은 파파존스’, ‘아이브의 MBTI는 아프피(APPP)’ 등 TVC를 선보였으며 시즌별로 아이브 멤버의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와 키링, 포스터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쳤다.
또 고객이 피자 1세트를 구매할 때마다 1000원을 학대피해아동과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하는 ‘아이브 픽(pick)! 기브 투게더 세트’를 2023년부터 판매해왔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발랄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는 아이브를 통해 다양한 소비층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데 긍정적 효과를 얻었다”며 “2025년에도 아이브와 활발한 협업을 지속하며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연결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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