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산탁클로스'가 3년째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영탁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최근 부산 아동양육시설 파랑새아이들집과 소양무지개동산에서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소양무지개동산 어린이들과는 3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어린이들이 즐겨 찾는 겨울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을 준비했으며, 어린이들의 사이즈를 확인해 방한복과 필수용품도 선물했다. 더불어 보육원 선생님들에게도 방한복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영탁은 10월 2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콘서트 '탁쇼3'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강릉, 광주, 대구, 안동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12월 28일과 29일에는 대전, 2025년 1월 11일과 12일에는 부산, 18일과 19일에는 인천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12월 26일에는 SBS '트롯대전'에 MC와 가수로 출연하고, 31일에는 MBC '가요대제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 = 영탁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예쁜 얼굴 어쩌다가"…클라라 무슨 일 있나? 노화+성형 의혹↑
- 2위 유재석, 비상계엄·탄핵 정국 언급 "답답해지는 상황…일상 되찾는 날 올 것"
- 3위 율희, '머리 싹둑' 당당 행보… 전남편 최민환은 점점 더 찌질·구질·비호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