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비 300억의 대작 '하얼빈'의 무대인사 일정과 쿠키영상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하얼빈'은 예매율 56.6%, 예매량 39만 9303장을 기록하며 두 부문 모두 1위에 올라있다. 개봉 하루 전날을 기준으로 한 예매량은 천만 흥행작 '파묘', '서울의 봄'보다 높다.
영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신작이며, 출연진은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릴리 프랭키, 이동욱 등이다.
개봉을 맞아 12/26(목) 및 12/28(토), 12/29(일) 주말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먼저 개봉 다음날 진행되는 12/26(목)에는 현빈, 조우진, 전여빈, 박훈, 우민호 감독이 참석해 개봉 열기로 후끈할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들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12월 28일(토)에는 현빈,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우민호 감독이 참석해 CGV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여의도를 방문한다. 12월 29일(일)에는 현빈, 조우진, 박훈, 유재명, 우민호 감독이 참석해 CGV왕십리, CGV천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하얼빈' 네이버 평점과 후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쿠키영상은 없다. 하얼빈 손익분기점은 650만 명이다. 24일 개봉.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