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5억원 상당 생활용품 사랑의 열매 기탁  

아성다이소, 5억원 상당 생활용품 사랑의 열매 기탁  

아주경제 2024-12-23 17:03:50 신고

3줄요약
지난 2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기탁식에서 유명동 아성다이소 부문장맨 앞 왼쪽에서 두번째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맨 앞 왼쪽에서 세번째 외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지난 2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기탁식에서 유명동 아성다이소 부문장(맨 앞 왼쪽에서 둘째)과 신혜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맨 앞 왼쪽에서 셋째) 외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5억여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크리스마스 굿즈, 방한용품, 마스크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기부 물품들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전달돼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배분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는 연말을 맞아 지난 5일 도계 탄광촌 지역을 방문해 도계 지역 가정과 아동센터에 연탄과 등유, 행복박스 등을 전달했으며, 지난 18일에는 취약계층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주는 게 기업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국민가게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많은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