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넥슨 ‘슈퍼바이브’ 등

[게임소식]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넥슨 ‘슈퍼바이브’ 등

한스경제 2024-12-23 16:29:33 신고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서번트 오페르./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서번트 오페르./컴투스홀딩스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서번트 ‘오페르’ 등장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캐릭터) ‘오페르’가 새롭게 등장한다. 정화자 세력의 레인저 ‘오페르’는 도검 ‘레이피어’를 사용해 공격을 펼친다. 공격을 통해 적들에게 화상을 입히고, 화상 단계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가한다. 화상 단계가 높아질수록 오페르에게 공격당할 확률도 증가한다.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오페르’의 스킬들은 서번트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요정 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레전드 장비 선택상자’, ‘소환석 상자’,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과 서번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지 청소’, ‘요청 2배 이벤트’, ‘스피드 카드 게임’ 등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시즌 0 ‘아크 1’ 사전등록 시작

넥슨은 신작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 시즌 0 ‘아크 1’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내년 1월 9일 업데이트 예정인 시즌 0 ‘아크 1’ 업데이트에서는 매달 신규 ‘헌터(캐릭터)’가 출시되며, 첫 번째 ‘헌터’로 차원 이동 콘셉트의 독특한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만드는 ‘비보’가 추가된다. 또한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선된 ‘랭크 시스템’, 맵 환경 요소 변화 등 다양한 개선 사항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슈퍼바이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8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고, 신규 헌터 ‘비보’를 소재로 제작된 ‘[감정표현] 음악은 비보를 춤추게 해’, ‘[플레이어 카드] 판타지: 비보’ 등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 인기 게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진행

컴투스는 게임 유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낚시의 신’, ‘아이모’,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미니게임천국’ 등 컴투스의 인기 타이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한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산타와 루돌프 상자를 선물한다. 상자에서는 최고 레전드 스카우트권과 시그니처 선수팩 등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4’도 오는 29일까지 원하는 투수 1명과 타자 1명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나 혼자만 야구!’, ‘크리스마스 빙고’ 등 각종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구자욱 등 프로야구 선수들이 산타 모습으로 등장하는 산타 임팩트 선수 카드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보는 재미도 더하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29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 교환소,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이 열리고 있다.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모습을 한 물고기가 출현한다. 산타클로스 물고기 낚시에 성공하면 하와이 산타클로스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장비를 등록하면 대어 보너스 등 기간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에서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아이템을 선물한다. 31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자라의 노래와 세계의 연결고리 코스튬 아이템 등을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빛과 어둠의 소환서 1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25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상점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없는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초월의 소환서, 10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 클래식 게임 5종에 ‘2024 넥슨 클래식 어워즈’ 영상 공개

넥슨은 클래식 게임 5종 ‘바람의나라’, ‘테일즈위버’, ‘어둠의전설’, ‘아스가르드’,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한 해 동안 이용자들이 남긴 기록을 돌아보고 축하하는 ‘2024 넥슨 클래식 어워즈’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각 게임의 게임성과 매력을 반영한 다양한 시상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자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각 게임에서 특별 제작한 굿즈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명예의 전당’과 ‘가족의 전당’으로 나눠 수상을 진행했다. 명예의 전당에서는 2024년 신수의 유적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캐릭터와 2024년 환상의 시련을 가장 많이 클리어한 캐릭터, 올해 업데이트된 레이드 보스 ‘산군’을 가장 먼저 클리어 한 캐릭터를 수상자로 선정하는 등 올 한 해 동안 바람의나라를 성실히 플레이 한 캐릭터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가족의 전당에서는 기간 내 다람쥐를 가장 많이 처치한 ‘다람쥐 사냥꾼 상’, 동동주를 가장 많이 마신 ‘주막의 술꾼 상’, 황금뚝배기를 가장 많이 소모한 ‘한뚝배기하실래예 상’ 등 이용자의 개성 있는 기록이 돋보이는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자가 발표됐다.

테일즈위버에서는 ‘달을 삼킨 자’ 부문에서 이클립스 던전 클리어 8045회를 기록한 이용자가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역마살가득꼈상’ 부문에서는 방문한 필드의 갯수가 1114개로 가장 많은 이용자가 남다른 탐험심을 뽐냈다. 또한 캐릭터명 변경 횟수가 가장 많은 ‘너의 이름은’, 외형 변경 횟수가 가장 많은 ‘뷰티인사이드’ 등 재치 있는 부문 명을 통해 이용자들의 특별한 기록을 조명했다.

어둠의전설에서는 발록의 뿔을 가장 많이 기부한 ‘기부왕’, 팀원의 부활을 위해 코마디움을 가장 많이 사용한 ‘코마왕’ 등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에 따른 수상자 발표가 진행됐다. 특히 124명의 캐릭터가 기간 내 하루도 빠짐없이 어둠의전설에 접속해 보너스 ‘개근상’을 수상하는 진기한 기록을 달성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호크마던전 멘트문명 99단 최다 클리어 횟수인 1341회를 달성한 이용자가 ‘프로 사냥꾼’ 부문의 수상자가 됐다. 이와 함께 길드 대전에서 3286회로 가장 많은 처치를 기록한 이용자가 ‘암살자’ 부문을 차지했으며, ‘엔네아’ 레이드 3페이즈를 최초로 클리어한 ‘엔네아의 숙적’ 부문, 가장 높은 경험치를 기록한 ‘유아독존’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낸 이용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지난 8월 업데이트로 선보인 게임 커스터마이징 기능 ‘더 커스텀’을 활용해 가젯 스킬 최다 사용한 이용자가 ‘자유로운 탐험가’ 부문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혼자 놀기 방을 9014회 생성한 ‘고독한 늑대’ 부문, 히어로 모드에서 몬스터 37만8440마리를 처치한 ‘강철대검 마스터’ 부문, 꼬물이 모드를 2만5473회 즐긴 ‘왕꼬물이’ 부문 등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수상자가 선정됐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