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리진 신작 '에이펙스 걸스'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네오리진 신작 '에이펙스 걸스'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게임포커스 2024-12-23 11:50:54 신고

3줄요약

 

네오리진(대표 첸보)은 수집형 모바일 RPG ‘에이펙스 걸스’의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펙스 걸스’는 기계군단 ‘루인’에 의해 멸망한 세계를 기계소녀 ‘스텔라’들이 지켜내는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RPG다. 기계소녀 소재와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앞세워 이용자 관심도를 집중시키고 있는 ‘에이펙스 걸스’는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공약으로 건 10억 세일 페스타 개최가 확정됐다. 10억 세일 페스타는 정식 출시 후 7일의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결제 사이트에서 구매한 모든 게임 내 화폐에 대해 고정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 이벤트로, 모든 국내 이용자가 총 10억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다.

 

‘에이펙스 걸스’는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플레이스토어, 애플 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푸짐한 양의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100만이 넘었으므로 20만 명 목표 보상 희귀 SSR 스텔라 선택상자와 50만 명 목표 보상 인기 1위 스텔라가 자동으로 전원에게 지급된다.

 

한편, ‘에이펙스 걸스’는 지난 7일과 8일에 열린 국내 서브컬쳐 행사 ‘Anime X Game Festival 2024(이하 AGF 2024)에 참여로 게이머들 눈도장을 찍었다. AGF 2024 현장에서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코스프레 모델의 사진이 담긴 엽서와 게임 쿠폰 코드가 적힌 자수 와펜 패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인기투표 코스프레 모델 마이부, 항아, 릴루가 직접 나와 포토타임 및 사인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네오리진은 현재 ‘Idle Angels: 여신전쟁’을 서비스 중이다. ‘에이펙스 걸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